반응형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서비스에 대해 아시나요? 벼룩시장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굉장히 친숙한 단어입니다. 이전에는 길거리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신문이었는데요. 다양한 구인, 구직 정보들을 찾기 위해서 벼룩시장을 이용하였던 적이 있으신 분들도 많을겁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굳이 벼룩시장 신문을 찾기위해 밖에 나갈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는 인터넷으로 쉽게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를 통해 모든 정보를 아주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를 아주 쉽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벼룩시장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면 벼룩시장에서 벼룩은 Flea입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플리마켓이 바로 벼룩시장입니다. 원래는 중고물품, 구제물건을 파는 곳을 벼룩시장이라고 합니다. 동묘앞, 신설동 등지의 벼룩시장이 대표적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구인구직을 위한 곳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져있습니다.

 

사설이 길었네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합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을 보시면 '종이신문 바로가기'라는 아이콘이 보입니다. 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지역별로 벼룩시장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본인이 해당하는 지역이나 원하는 지역의 'E-PAPER'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최신순으로 해당 지역의 벼룩시장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최신본 뿐만아니라 이미 지난 일자까지 검색이 가능합니다.

 

 

저는 가장 최신(오늘 날짜로 1월17일) 벼룩시장 신문보기를 클릭하였습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실제 신문을 보는 것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조금더 크게 보고 싶으시다면 화면을 클릭하시면 확대가 가능합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가운데에는 크게 구인구직을 위한 탭과 부동산정보를 알려주는 탭 두가지가 보입니다. 만일 구인구직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아래 그림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추가정보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정보에 대해 위에 설명하였는데요. 신문 그대로를 보는 것이 익숙하신 분들에게는 좋지만 글씨도 작고 일일히 찾아서 봐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런 단점이 없이 좀더 편하게 구인구직 자료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에 설명했던대로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럼 아래 사진처럼 일자리 검색을 할 수 있는 탭이 보이실겁니다.

 

 

여기서 '구인구직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가장 상단에는 일자리를 직접 검색하실 수 있는 검새창이 보이고 아래는 지역별, 업종별, 시간대별을 설정하여 관련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희망근무지를 서울로 하고 희망업종을 요리/서빙으로 설정하였습니다.

 

 

그럼 아래처럼 제가 설정한 지역과 희망업종에 맞는 구인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2021년 법정 최저 임금 정보에 대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 하단에는 부동산 매물정보를 알 수 있는 곳도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접속해서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전에는 종이신문 형태 제작되었기 때문에 주변에 없는 경우도 있고 찾아나서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인터넷만 있으면 훨씬 더 손쉽게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실시간으로 구인구직 정보가 올라오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